몽클레어 정품등록 방법 | 패딩 | 키즈 | 보에드

프리미엄 패딩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몽클레어는 정품 등록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정품 등록 후에는 국내 매장에서도 A/S가 가능해 많은 고객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지금부터 몽클레어 정품 등록 방법부터 구스다운 패딩의 특별한 장점, 실용적인 키즈라인, 스테디셀러 보에드까지 제품별 특징과 세탁 관리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몽클레어 정품등록 방법

몽클레어 정품등록 방법
몽클레어 정품등록 방법

명품 패딩으로 알려져 있는 몽클레어(몽클레르) 브랜드는 정품 등록 서비스가 있습니다.

정품 등록 후 확인 이메일을 받으면 국내 매장에서 A/S가 가능하며,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및 회원 가입(사이트 하단 아래쪽에 언어 설정 가능) ▶ “고객 서비스” 선택 ▶ 사이트 하단 “몽클레어 제품 코드 정품 확인” 클릭 ▶ 02. 라벨 선택하기 ▶ “코드” 선택 ▶ “나의 제품”, 제품 코드 번호 입력 ▶ 7가지 사진 업로드 ▶ 제출하기 ▶ 완료

※사진 포함 모든 절차 확인 후 제출하시면 3-5일 뒤 이메일이 도착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몽클레어정품등록 방법 진행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패딩

몽클레르 패딩 조끼 제품의 충전재는 모두 다 구스 다운을 넣어 제작합니다.

구스 다운이란 거위 솜털 함량이 70% 이상 들어가야 붙일 수 있는 단어이며, 보온 감이 매우 뛰어나고 무게는 가벼워서 남다른 착용 감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충전재가 빵빵하게 찬 푸퍼 다운 재킷을 초이스 하기 전에는 충전재 함량을 꼼꼼하게 살펴 보고 고르시는게 좋습니다.

한 겨울 추위를 막아줘야 하는 상품으로 거위 및 솜털 함량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테디 다운 아르케의 밑단에는 드로 스트링을 넣어 마무리를 해주었으며, 원하는 만큼 조임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즈

활동성이 많은 어린 아이들은 롱 패딩 제품은 기장이 길고, 무겁고 답답해서 단점이 많습니다.

키즈 패딩 조끼 제품은 움직임이 수월하며, 가성비가 좋은 장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 잠바에 비해 원단이나 충전재가 상대적으로 적게 들어가서 가격 부분도 괜찮고 무엇보다 착용했을 때 답답함이 덜 느껴져서 많은 분들이 선호합니다.

상체만 간단한 게 덮는 게 아닌, 목 부분까지 따뜻하게 감싸주고 있으며 잘 착용하지 않는 모자도 없어 가볍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불필요한 장식을 없애서 더욱 가볍게 입을 수 있고 깔끔해 보입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에드

보에드 상품은 인기가 많은 모델이자,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제품입니다.

시그니처로 자리를 잡고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도 가능합니다.

검은 색의 겉 감과 동일한 색의 털 혹은 베이지 색상의 털 조합으로 나뉘며, 후드에 달려있는 털은 인조 퍼 입니다.

기존 모두 천연 털을 사용했지만 동물 보호 목적으로 인조 털로 바꾸게 되었지만 실제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천연 퍼가 가지고 있던 단점들을 보완해 주어 오히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색상이 개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그런 부분 전혀 없습니다.

후드에 달린 인조 털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허리에 들어간 벨트도 제거가 가능합니다.

생활 방수가 되는 제품으로 눈 또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탁 후기

클린웰 몽클레어 패딩

4년 전에 온라인 해외 직구로 구매한 몽클레어패딩.

나름 가격이 있었던 상품이다 보니 아무 곳에 세탁은 못 맡기겠음.

입다 보니까 여자들은 알게 모르게 화장품도 묻고 이염이 생기는 게 아니겠음.

매번 에어드레서로 관리를 했지만, 제대로 맡기고 싶어서 찾아봄.

친환경 세탁 서비스 진행을 하고 직접 가지 않고 택배 보내서 받을 수 있음.

너무 편리해서 좋았고 이염 부분과 세탁 라벨, 브랜드 명이랑 같이 찍어서 미리 보내주고 상담을 진행함.

언제 생겼는지도 몰랐던… 옷 앞쪽에 이염 부분을 발견했음.

내 생각에 아마 선크림 같고 이 부분이 하얘서 엄청 신경이 쓰였음.

동네 세탁소에 물어봤는데 안될 수도 있는 말씀을 하셔서 불안해서 안 맡겼었음.

패딩 가운데 화장품 묻음과 소매 쪽 눌린 자국 및 이염 발견함.

아래 링크를 누르면 자세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