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아이 당신이 몰랐던 8가지 사실
우에하라 아이 프로필
우에하라 아이는 1992년 11월 12일에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는 32살입니다.
2011년 길거리에서 캐스팅을 받아 AV배우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이후로 AV 배우 순위에서 거의 밀린 적이 없으며, 계속해서 1위를 했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는데요.
하지만 일부 강렬한 역할에서는 연기가 오바스럽다, 성형으로 바뀐 모습이 호불호가 갈리곤 했습니다.
몸매
키 155cm에 몸무게는 40kg로 알려졌지만 작품을 살펴보면 그렇게 날씬하지는 않고, 약간은 살집이 있는 편입니다.
그녀는 훌륭한 볼륨감과 균형 잡힌 3사이즈 덕분에 많은 남성 팬들을 열광시키며 일본 AV 배우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019년에는 자신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새로 개설해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는 살이 굉장히 많이 빠져 홀쭉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본 남성 팬들은 이전의 우에하라 아이가 그립다며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아프리카의 보츠와나에서 작품을 촬영할 때, 야외 컨셉으로 촬영한 적이 있습니다.
사자와 코끼리 등이 나타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었는데요.
비디오에 등장하는 흑인 대부분은 현지에서 즉석으로 섭외한 인원이며, 우에하라는 그 지역에서 가장 큰 물건을 가진 사람을 촬영에 초대했습니다.
이 사람은 출연료를 받지는 않았지만 우에하라 아이의 외모를 보고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에하라는 아프리카에서 찍은 작품이 굉장히 힘들고 괴로웠다고 밝혔습니다.
연봉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연봉 면에서 최고 대우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녀가 잘 나갈때는 한 편당 약 100만엔(한화로 약 1천만원)을 받았으며, 1년에 10회 이상 촬영했기 때문에 최소 연봉은 1억원 이상이라 추정됩니다.
뛰어난 외모와 높은 인기가 기여한 요인이기는 하지만 어떠한 하드코어 장르도 거절하지 않고 척척해내는 기특한 모습이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꼽혀졌습니다.
AV 회사 관계자들은 배우가 개인적으로도 전문적으로도 이러한 존경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더욱 좋은 대우를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학창 시절
우에하라는 만 18세 성인이 된 후 AV배우 바로 데뷔했는데요.
그전까지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었고, 여러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경험하면서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데뷔를 결심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고등학교 때 만난 한 남자친구와의 궁합이 굉장히 잘 맞아서 하루에 15번이나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9살 때 스스로 하는 법을 배웠고, 레슨을 하면서 처음 만난 남자친구와 더불어 첫 관계를 가졌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 사람은 타고난 능력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1 대 100
2014년 우에하라 아이는 1대 100의 독특한 작품을 찍었습니다.
참가자들은 공격팀과 수비팀으로 나뉘었으며, 공격팀이 아이를 포획하면 그들은 아이와의 관계를 맺을 수 있었습니다.
우에하라 아이 본인도 이 작품이 자신이 찍은 작품 중에서 가장 신선하고 기억에 남는 작품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작품은 일본에서 큰 이슈가 되어 영화까지 제작되었으며, 한국 공중파에서도 패러디할 정도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성형수술
우에하라 아이도 성형 수술을 통해 예뻐진 케이스입니다. 실제로 데뷔 초반의 작품을 보면 얼굴이 너무나 달라져서 누구인지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그녀는 2012년부터 성형수술을 시작했으며, 2013년부터 얼굴이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부터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으며, 지금은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 이후로도 얼굴이 변하지 않았으며, 열심히 관리를 해서 지금까지도 예쁜 얼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은퇴
2016년 은퇴 이후 한동안 휴식기를 가졌고, 2019년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여 팬들과 소통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유튜브 채널도 개설하여 불닭볶음면 리뷰나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등 한국 문화와 관련된 영상들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무려 77만명 입니다.
또한 일본 AV 출연자들의 인권을 보장하는 AV 신법에 대해 찬성하는 의견을 내놓으며 일본 선배 배우로서 후배들을 위해 힘쓰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