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AS | 고객센터 | 이어폰 | 스피커 수리
브리츠는 1997년에 설립하여,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PC 스피커 시장에 1위를 달성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스마트폰 휴대용 및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 했습니다.
오늘은 브리츠 A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피커에 대해 전원불량이나 소리 문제가 생기면 아래 조치방법을 통해 수리비 10만원을 아끼세요.
▼ 지금 꼭 신청해야할 지원금 ▼
브리츠 AS
브리츠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 기간이 지났더라도유상수리에 해당되면 서비스 요금을 적용합니다.
만약 보증기간 확인 불가하면 제조년월로부터 15개월 적용합니다.
A/S 접수는 홈페이지 가입 및 로그인 후, A/S접수 클릭 ▶ 정보확인 및 주소입력 ▶ 수량, 모델명, 제품시리얼 번호, 구입한 곳, 구입일, 고장 구분 및 내용 작성 후 접수하면 됩니다.
- 접수 후에는 물품 포장하여 본사로 로젠택배로 보내주시거나, 방문도 가능합니다.
-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성동리 693-15)
아래 링크를 누르면 온라인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고객센터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주말 휴무
아래 링크를 누르면 브리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한쪽만들릴때
브리츠 이어폰은 한쪽만 꺼내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메인과 서브가 구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한쪽만 꺼내서 페어링 해버리면, 한쪽만 연결되어 한쪽만 들릴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다시 초기화 하여 재연결을 해주면 됩니다.
연결 된 기기에 블루투스 연결을 제거하고, 두 제품 모두 꺼내어 페어링 하면 해결 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 보세요.
귀아픔
이어폰을 끼다보면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증상이긴 해도 지속적으로 생긴다면 외이도염이라는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해야하는데요.
이어폰을 끼면 귓속 습도가 높아져 쉽게 발병하기에, 사용시 음량을 너무 크게 하지 않거나 잠깐 잠깐 휴식을 취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통증을 줄이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누르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냄새
이어폰 냄새나지 않게 사용하려면 이어캡과 이어솜을 분리 후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
분리 후 세척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의 답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쪽만 냄새나는 경우 외이도염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스피커
연결
- 컴퓨터&노트북 : 디코더를 구입하거나 usb방식의 외장형 사운드박스 또는 내장형 사운드카드를 구입하여 컴퓨터에 장착
- 아날로그 단자방식 : prc단자 6개가 함께 제공되니 연결 할 수 있음
- 디지털 단자방식 : 디코더를 별도 구매하셔서 이용
컴퓨터나 음향기기에 스피커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눌러서, 첫번째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잡음
스피커와 연결된 컴퓨터나 다른 기기에 연결 될때, 잡음이 들린다면 해당 외부기기의 문제이므로 제조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만약 연결을 해제해도 스피커에서 잡음이 들린다면 전원을 차단하거나 연결기기의 환경을 원인으로 꼽을 수가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눌러 “잡음이 발새하는 경우”를 누르면 조치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리 찢어짐
볼륨을 너무 크게 설정하면 소리가 왜곡되는 현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재생할 때는 50~71%로 설정하여 재생해 주세요.
볼륨을 낮춰도 미약하거나 완화되지 않으면 조정을 해봐야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눌러, “출력되는 소리가 찢어짐”을 누르면 해결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수리
스피커 수리
캠핑용으로 샀던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모델명이 CM-880.
조명도 들어오고 할로겐 색상이라 저녁에 켜놓으면 좋음.
소리도 빵빵하게 잘 나오고 중저음, 360도로 퍼져나오는 소리 크기도 만족스러움.
그래서 캠핑이나 야외 사용시 만족도 up.
한 가지 단점은 충전쪽 고장이 잘남.
구입해서 충전 고장으로 2번 교체 받았고 이번에 고장나서 3번째 수리를 받아야 하는데, 또 파주까지 가기엔 너무 멀어서 가기 싫었음.
처음 고장났을 때 택배로 보내려고 했는데, 다른분 글보니 수리까지 1달 걸렸다는 글 읽고 파주까지 방문했었음.
하지만 이번엔 도저히 갈 수 없어서 택배 보내기로 함.
택배 A/S 과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