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정품등록 방법 | g430 | 골프웨어 | 드라이버

고가의 골프 장비는 정품 구매와 등록이 특히 중요한데요.

핑 골프는 국내 공식 수입원인 삼양인터네셔날을 통해 간편한 정품 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바코드만으로도 쉽게 정품 인증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핑 정품 등록 방법부터 2024년 신제품 G430의 특별한 성능, 세련된 골프웨어 컬렉션, 그리고 실제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핑정품등록 방법

핑정품등록 방법
핑정품등록 방법

골프채는 고가의 장비로 보다 저렴한 장비를 선택을 위해 국내에서는 직수입 유통 경로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각 채널 별로 주요 모델의 최저가를 장식하고 있는 모든 페이지는 “월드 골프” 또는 “유골프”이며 이 업체들은 병행 수입을 통해서 국내에서 판매하고 하고 있습니다.

정식 업체에 구매하는 것은 상관 없지만 핑 드라이버는 워낙 판매처가 다양하며, 드라이머의 가품을 구매할 경우가 많습니다.

핑 골프의 국내 수입은 삼양인터네셔날에서 대행하고 있으며 국내 정식 수입 상품의 정품 구분 방법은 간단합니다.

클럽의 그립 밑 부분이나 샤프트 중앙 부분에 검은색 정품 인증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한 후 회원 가입한 뒤 샤프트에 있는 정품 번호를 기입하시면 정품 등록이 완성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핑정품등록 방법 진행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g430

2024 신제품으로 많은 인기 몰이 중인 핑 드라이버는 박지영 프로가 사용하게 되면서 주목을 끌었습니다.

10K 드라이버라고 불릴 정도로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하고, 최고의 관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골프 클럽의 관용성을 볼 때 항상 언급되는 것은 바로 “MOI” 수치이며, 이것은 빗 맞은 샷에 클럽 헤드가 얼마나 저항력이 있는지 나타내는 것입니다.

MOI 수치가 커질수록 클럽의 관용성이 높아지고 동시에 헤드의 비틀림 저항 역시 커지게 됩니다.

또한, 비거리 성능까지 높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중이며 각각의 헤드는 물론 샤프트까지 전부 차별화 되어 있어 무게와 디자인까지 다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골프웨어

핑 골프웨어는 끊임없는 디자인 연구와 트렌드 분석을 통해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신상품들은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적용하여 세련되고 멋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으며, 톤온톤 컬러 매치, 과감한 패턴 사용, 액세서리 활용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통해 핑 골프웨어는 필드에서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톤온톤 컬러 매치는 같은 색상 계열의 톤을 다르게 활용하여 조화롭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디자인 기법입니다.

그 중에서 톤온톤 컬러 매치를 활용하여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베이지색 상의에 브라운색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네이비색 셔츠에 블랙색 팬츠를 코디하여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톤온톤 컬러 매치는 다양한 컬러 조합을 통해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G430 MAX, LST부터 다양한 모델들을 출시하여 프로 뿐 아니라 아마추어 골퍼들을 즐겁게 해 주고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관용성 부분이며, 비단 수치로 확인하지 않아도 미스 샷에 대한 탁월한 반응을 필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거리 부분에서도 PGA 장타자인 버바 왓슨, 빅토르 호블란드, 캐머런 챔프 선수 등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외형에 카본이 많이 사용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MAX 모델 답게 현재 큰 텅스텐이 뒷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0K의 관용성을 여전히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대칭 되는 헤드 구조가 쉬운 어드레스를 만들어 줄 것으로 보입니다.

G430 10K 모델과 같이 위에 면은 카본으로 제작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그만큼 크라운이 가벼우니 공을 띄우기 쉬울 것입니다.

위에서 확인해보면 완벽한 대칭 모양은 아니고 살짝 둥근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누르면 비교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핑 AS

핑의 품질 무상 보증기간은 본사 출시일부터 2년 또는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는 경우 구매일 증방지료가 필요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A/S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눌러 참고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후기

핑 G430 드라이버 샤프트

얼마 전에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P770으로 교체하고, 굉장히 만족감을 느끼고 있었음.

기존 핑 G425 드라이버를 사용했었고, 바꾼 후 우드 유틸까지 핑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음.

1년 정도 사용하면서 지인 분 클럽이나 스크린 골프장의 하우스 클럽을 사용했음.

쓰면서 알게 되었는데 타구감이 마음에 들지 않았음.

G430 후기가 좋아서 기존 제품은 당근으로 보내고 새로 구입하게 되었음.

타 브랜드 드라이버로 교체하기에는 핑 헤드에 너무 익숙해져 있어서 엄두가 나지 않았음.

핑 드라이버가 센터에 맞추기 쉬운 느낌의 헤드 디자인이라고 느껴짐.

스텔스가 사용해본 제품 중에서 손맛이 좋아서 굉장히 고민했던 모델이었음.

새롭게 영입한 G430 MAX 10.5 사용한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만족감이 굉장히 높은 편임.

타구감도 전 보다 “깡깡” 거리는 소리도 좀 들어 든 느낌이 들었음.

아래 링크를 누르면 자세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