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코리아 | 드라이버 | 아이언 | AS 후기

타이틀리스트는 1932년에 미국의 한 형제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골프공 제조회사로 시작하여, 타이틀리스트는 빠른 시간 내에 고품질의 제품으로 명성을 얻었죠.

오늘은 타이틀리스트 코리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골프 클럽 AS 받으려면 먼저 구매 일을 확인해 됩니다.

구매 일로부터 2년 이내는 무상 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타이틀리스트 코리아

타이틀리스트 코리아
타이틀리스트 코리아
  • 평일 10시 ~ 19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

아래 링크를 누르면, 타이틀리스트 코리아 전화번호 확인 및 1:1 문의를 바로 남길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AS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일 기준 1년이며, 정품 등록했다면 무상 보증기간이 2년 입니다.

골프클럽

구매한 곳에서 수리 접수가 가능하며,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해서 약 7일이 걸립니다.

AS 접수는 택배 접수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 접수는 어려운 점 참고해 주세요.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봉리 617-1, 아쿠쉬네트 코리아 클럽 A/S팀

해당 제품이 정품 라벨이 있거나 호젤이 각인되어 있다면 착불 택배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낼땐 착불, 받을 땐 무료로 발송)

자세한 문의는 아래 링크를 눌러, 문의해 보세요.

골프용품

골프용품을 수리하는 경우, 온라인 AS 등록을 하고 센터로 발송해 주세요.

주 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91, 아쿠쉬네트 코리아 A/S팀 (우편: 04782)

소요기간은 배송일 까지 포함하여 약 10일 소요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하단에서, 온라인 AS 등록 및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터 정품등록

정품등록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한 후, 등록이 가능한데요.

정품 등록하면, 고객 과실 외 구매 일로부터 2년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정품 등록이 가능하며,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페이스의 함몰이나 크랙이 발생하면 무상 as는 가능하나, 도장이 벗겨지거나 헤드가 찍히는 경우 고객 과실로 보기때문에 무상 수리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각 업체마다 주장하는 내용은 상이하니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면, 타이틀리스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아이언 구매시 로프트나 라이를 조정하고 싶으면, 최초 주문 시에 커스덤 오더를 이용하면 스펙에 맞춰 생산이 가능합니다.

※ 커스텀 오더란? 원하는 스펙으로 클럽을 주문 제작하는 것을 말합니다.

주문은 대리점을 통해 하면 되며, 소요시간은 영업일 기준 3~4주 소요 됩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의 연식을 알고 싶다면, 제품의 시리얼 번호나 상품 등록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눌러 문의해 보세요.

골프채 관리

보관은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나, 고온, 습한 곳에서는 장시간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 전에는 오염물은 부드러운 브러시로 닦아내고 반드시 헤드 커버와 골프 클럽을 완전히 건조시켜서 보관해 주세요.

골프가방

보스턴백이나 캐디백 같은 경우, 부속품을 따로 구매하진 못하고 구매한 매장에 방문하거나 AS센터에 보내주면, 보증기간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코리아 T200

T200은 전체적으로 이온 코팅이 되어 있어서, 심한 충격이 가해지면 헤드 손상이 생길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례와 답변을 확인해 보세요.

타이틀리스트 AS 후기

캐디백

라운딩 다녀와서 후드커버 지퍼가 고장 남.

카트에 실어 놓고 기울어져 있는 상태로, 지퍼를 여닫기 때문에 가운데 부분 이가 잘 나간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문의하니..

골프채 그립

중고로산 그립 교체가 필요함.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AS 보내기로 함.

수리기간은 배송일 포함해서..

아이언 수리

T100S 사용 중인데 헤드가 가벼워진 느낌 들어서 보니, 샤프트와 분리가 됨.

데미지가 누적되어 깨진 것 같았음.

정품 등록해야만, 구입 일로부터 2년 이내는 무상 AS가 가능하다고 하여 접수함

병행 수입은 정품등록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