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e AS | 서비스센터 | 스피커 | 헤드셋 수리

bose 설립잔는 당시 학생일 때 고가의 스트레오 음질에 실망하여 직접 스피커를 개발하여 1966년에 첫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스피커는 25년동안 베스트셀러로 남았고 보스의 유명세를 굳혔죠.

오늘은 bose A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헤드셋, 헤드폰이 자꾸 페어링(자동 전원켜짐)이 된다면 아래 글을 참고 하여 자가 수리해 보세요.

bose AS

bose AS
bose AS

bose AS접수는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 한진택배로 접수하여 이용이 가능한데요.

택배로 보내기 위해서는 한진택배로 전화하여 수리제품을 포장하여 전달해 주면 됩니다.

  • 공식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남산동 2가 23번지)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헤드폰이나 이어폰 등 수리가 어려운 제품은 신제품으로 교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구입 후 1개월 이내로 초도 불량이 발생하면, 교환/반품으로 진행하며 검수 부서의 판정에 따라 결정되니 자세한 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수거접수 신청 및 자세한 A/S 규정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ose 서비스센터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아래 링크를 누르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ose 매장

bose 매장은 전국 8개에 위치해 있으며, 아래 링크를 누르면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피커

연결

컴퓨터에 연결하려고 동글이도 써봤는데 되지 않았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연결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리

매장에 스피커를 설치했는데 외부 쪽만 소리가 작은 경우, 볼륨을 확인해 봐야 됩니다.

앰프의 볼륨 조절기로 외부와 내부 스피커 음량 조절이 가능한지도 미리 파악해 보셔야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동일 사례의 답변을 확인해 보세요.

헤드셋 수리

QC35 2

보스 헤드셋의 고질병이라면 자동 전원켜짐, 자꾸만 페어링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온오프 스위치를 구매하여, 헤드셋 내부를 풀어주고 스위치를 수리하면 되는데요.

자세한 절차와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세요.

헤드폰

잘 쓰던 헤드폰의 이음새가 풀려서 고정이 안 된다면 셀프 수리가 가능합니다.

헤어밴드와 이어패드 쪽 나사가 분리되면 이러한 현상이 발생될 수 있는데요.

자세한 셀프 as에 방법은 아래 링크를 눌러 답변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이어패드

이어패드를 교체하고 싶다면 보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이어패드를 비롯한 소모품(충전 어댑터/케이블, 사운드바 리모컨, 이어폰 이어팁 등)을 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초소형 제품에 사용되는 제품은 수리나 배터리 교체가 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새 제품 교체 방식으로 A/S가 진행 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본사로 문의해 주세요.

bose 수리

QC45

5개월 전인가 보스 qc45를 구매함.

보통 집에서만 노래/영화 볼 때 썼는데 헤드셋 이용하여 친구와 통화중 내 목소리가 상대방에게 전달되지 않는 현상을 발견함.

검색해서 알아보니 이런 현상이 QC45한테 자주 있는 일.

다음날 점심 지나고 전화해서 이런 현상이 있다고 A/S 가능한지 물어봤음.

상담 해 주는 분이 말씀하길 AS는 구매 영수증(1년 이내)을 동봉하여 서비스센터로 보내주면 확인후 세 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셨음.

영수증이 없다면 A/S 받거나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방법이 있는데 A/S 가격이 299,000원이라고 함.

그럴 바에는 새것 하나 사고 말자는 생각이 듦.

나는 구매 영수증이 없었기에 상담해 주는 분이 제품 시리얼 넘버를 조회해 주셨는데 교환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었음.

이후 교환 과정 후기는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